2014 행사 타이틀 행사 타이틀

201X sample title sample title sample title

일시 : 201X년 00월 00일 ~ 00월 00일

장소 : 서울 000 XXX

..

HOME > 서울국제소싱페어 > 전시회 개요

소비재 제조·유통 B2B 전시회

전시회 개요

  • 기 간2023. 11. 29(수) – 12. 1(금)
  • 장 소코엑스 Hall C
  • 규 모350개사 400부스
  • 주 최코엑스, 한국컨벤션전시산업연구원
  • 동시개최 KITA 해외마케팅종합대전(Korea Grand Sourcing Fair)
    *한국무역협회, 해외 바이어 300명 초청 예정
    *기간 : 2023. 11. 29(수) – 11. 30(목), 2일간
    *장소 : 코엑스 Hall D
  • 유관 전시회

전시품목

  • SMART

    소형 가전, 모바일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, 컴퓨터 주변기기

  • GIFT

    기업 판촉 상품, 브랜드 굿즈, 포장용품, 기념품, 사무용품, 문구류, 이벤트 용품

  • WELLNESS

    건강·의료용품, 친환경 제품, 스포츠 레저 용품, 건강 보조제, 취미·완구·DIY

  • LIVING
    HOME

    주방용품, 거실용품, 욕실용품, 차량용품, 유아용품, 인테리어 소품, 펫 용품

  • FOOD

    건강기능식품, 가공식품류, 밀키트

  • BEAUTY
    FASHION

    화장품, 이미용품, 뷰티 기기, 헤어용품, 패션 및 스포츠 의류, 액세서리

  • SOLUTION

    제조, 물류, 패키징, 마케팅 솔루션, 디자인, 프린팅

전시회 특징

  • 의사결정권자 80.3% 에 달하는 유효 바이어

    • 국내외 유효바이어 15,147명 참가
    • 전 품목 참가업체 투자 대비 수익률(ROI) 1,938%
    • MD, 중간유통업자, 기관/기업 구매담당자 등 다양한 유통채널 바이어 참가
  • 최적의 비즈니스 매칭

    • 국내외 바이어 초청 서비스 운영 (2019년 국내 184명, 해외 195명 초청)
    • 사전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운영으로 최적의 바이어 매칭
    • 해외 바이어와의 화상 비즈매칭 프로그램
  • 전문 세미나

    • 데이터 기반 시장 조사, 매출 향상 마케팅 전략, 유통산업 전망, 제품 소싱 관련 주제의 전문 세미나 개최
    • 참가업체 및 관람객 대상 교육 기회 제공
  • 국제인증전시회

핵심가치

Connect Business

  • 소비재 신제품·아이디어 상품의 유통 판로 창출
  • B2B 제품 거래를 위한 셀러와 바이어 비즈니스 미팅
  • 소비재 신제품·아이디어 상품 제조사와 유통사 참가
  • 유통, 매장 입점, 브랜드 콜라보 및 판촉, 매입 바이어 참가

Trend Leader

  • 글로벌 소비재산업 제조·유통 종사자 지식 교류
  •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세미나, 특별관, 부대행사 운영
  • 브랜딩과 유통으로 성공하는 기업 운영 노하우 제시
  • 친환경 소비재 상품 제조를 위한 브랜드 전략 발표

Global Pathways

  • 해외 상품 소싱과 수출 시장 개척
  • 대한민국 소비재 산업의 수출과 수입 활성화 국제 이벤트
  • 글로벌 제조사 미팅을 통한 신제품·아이디어 상품 발굴
  • 해외 바이어 미팅을 통한 제품 수출과 매출 향상

부대행사

  • 유통채널 입점 상담회

    국내 대형 유통사, 벤더, 오픈마켓, 소셜 커머스, 온라인몰,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유통채널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상담회 1:1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매칭된 바이어와 유통/입점 관련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합니다.

  • 해외 바이어 초청
    수출 상담회

    인근 국가 온/오프라인 유통채널, 벤더, 무역 등 유효 바이어를 초청하여 수출을 희망하는 참가업체와 현장 상담 주선. 해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.

  • 제조상담회

    소비재 신제품 제조를 희망하는 기업 대상으로 제품 제조 과정, 공장 견적 및 제조 퀄리티 비교, 지식 재산권 등 전문지식 등에 대한 컨설팅과 공장 제조 거래를 위한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합니다.

  • 제조 유통 전략 세미나

    데이터 기반 시장 조사, 매출 향상 마케팅 전략, 유통산업 전망, 제품 소싱 등 전문가의 특별 강연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굿즈메이커스페어

    MZ 세대가 주목하는 요즘 잘나가는 브랜드는 어떻게 굿즈로 마케팅할까? 기업 담당자들의 굿즈 제작 스토리가 담긴 ‘브랜드 굿즈토리 프로젝트‘ 세미나와 ‘오브젝트바이 프로젝트‘ 초청 전시회가 개최됩니다.

  • DESIGN KOREA 메종&오브제 Review in SEOUL

    글로벌 인테리어 디자인 박람회 메종&오브제가 9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었습니다. 디자인진흥원이 올해 최초 구성한 한국 디자인코리아관 참가기업 제품을 만나보세요.

전시장 구성